• 최종편집 2024-07-16(화)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고사진] LF몰,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jpg
이미지 출처=LF몰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LF몰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와 전 세계에 탄탄하게 구축된 AGL의 네트워크 기반이 결합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LF몰의 고객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TIGER GDS 솔루션’을 개발및 운영 중인 골프 테크 기업이다. 전세계 580여개 골프장과 계약해 골프장 티타임의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F몰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가진 이미지가 해외 골프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제는 해외 골프 예약부터 관련용품 구매까지 LF몰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F몰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LF몰에서 제공하는 항공 서비스, 숙박 상품 등과 연계한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약 서비스는 LF몰 내 항공권, 호텔, 여행 준비 등 여행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 ‘여행예약’ 탭을 통해 들어오면, 골프장 티타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추천 코스 제안을 비롯해 국가 및 지역으로 검색해 원하는 골프장의 실시간 티타임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페이지에서는 코스 정보를 포함해 코스 컨디션, 부대시설 등에 대한 고객 평점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태국의 '타이CC’, ‘방콕 골프클럽’, ‘리버데일 CC’, ‘치앙마이 알파인 CC'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 앤 컨트리클럽(KLGCC)’, ‘마인즈 골프 클럽' 등 인기 골프장을 비롯해 베트남 '빈펄 그룹'이 운영하는 나트랑, 호이안, 하이퐁, 푸꾸옥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포르투갈의 ‘오이타보스 듄즈 골프리조트’, 2024년 파리 올림픽 개최코스이자 2018년 라이더컵 개최지인 ‘르 골프 내셔널’ 등 유럽 주요국가 골프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LF몰 내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더블플래그, PXG, 말본골프,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등 총 20여개의 골프 브랜드의 골프의류, 골프용품 260여종을 큐레이션하는 기획전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는 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LF몰은 올해 들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의 진화에 본격 가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론칭한 데에 이어 골프 여행 서비스도 새롭게 마련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LF몰에서 큐레이션 하는 상품, 콘텐츠, 서비스는 LF몰의 슬로건(’나를 나답게’)처럼 만들어주는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영역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 LF몰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입점, 확대 하면서 마치 ‘취향 편집숍’ 같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LF몰을 통해 패션 브랜드 뿐 아니라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의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589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F몰,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